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월콧과 챔벌레인이 잉글랜드 국가대표에 발탁되었다

by 이세진 2013. 5. 17.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월콧과 챔벌레인이 잉글랜드 국가대표에 발탁되었다

시오 월콧과 알렉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이 아일랜드, 브라질과 친선경기를 치르는 잉글랜드 국가대표에 발탁되었다.

 

삼사자군단은 5월 29일 웸블리에서 지오바니 트라파토니 감독의 아일랜드와 경기를 하고, 사흘 뒤 5차례 세계챔피언에 빛나는 브라질과 마라카나에서 경기를 치른다.

 

 

※(잉글랜드 국가대표) 전체 스쿼드:

 

골키퍼
벤 포스터, 조 하트, 알렉스 맥카시

 

수비수
레이튼 베인스, 게리 케이힐, 애쉴리 콜, 필 자기엘카, 글렌 존슨, 필 존스, 졸리온 레스콧, 카일 워커

 

미드필더
마이클 캐릭, 톰 클레버리, 프랭크 램파드, 제임스 밀너,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 시오 월콧

 

공격수
앤디 캐롤, 저메인 데포, 웨인 루니, 다니엘 스터리지, 데니 웰백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alcott-and-the-ox-in-england-squad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