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 수비수 키런 깁스 - 새로운 시즌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어요

by 이세진 2010. 7. 27.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깁스 - 나는 새로운 시즌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
지난 시즌 발 부상으로 6개월간 결장하였던 키런 깁스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레프트백 깁스는 챔피언스리그 지난 11월 스탕다르 리에쥬전에서 부상을 입었고 그 이후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했다.

그러나 수비수 깁스는 이번 여름 아스날의 프리시즌 친선경기 두 경기에 모습을 드러냈고 8월 15일 안필드에서 펼치는 개막전에 출장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제 발은 모두 나았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에 머무르고 있는 깁스가 아스날닷컴을 통해 말했다.

"기분도 좋습니다. 이제 발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뛰고 있을때 가장 행복하고 축구를 할 때 가장 자유를 느낍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gibbs-i-m-fit-and-ready-for-new-season
아스날코리아 :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