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EPL

사미르 나스리가 반한 노래, Nasri we love you

by 이세진 2011. 1. 26.
사미르 나스리는 분명 이번 시즌 아스날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빛나는 선수 중 한명입니다. 지난해 2010 남아공월드컵에서 프랑스 대표팀에 선발되지 못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지만, 오히려 그 아픔의 시기를 '반전'의 기회로 삼은 나스리는 2010년 올해의 프랑스 축구선수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아스날에서 나스리의 활약이 놀라워질수록 아스날팬들의 나스리 사랑도 더욱 가열차지고 있는데요.

아스날의 진정한 에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사미르 나스리를 위해 아스날 팬들이 나스리를 위한 새로운 노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응원가 제목은 'Nasri We love you'입니다. 사미르 나스리는 아스날 공식홈페이지 아스날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이미 새로운 노래를 들어보았고, 매우 좋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자신의 응원가 이야기가 나오자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나스리인데요.


 
나스리 응원가에 대한 인터뷰는 1분 50초부터


자, 그럼 우리도 나스리가 반한 그 노래!
<Nasri We love you>를 들어봅시다.

 
거너스 펍에서 불려진 나스리 응원가, Nasri We love you



사미르 나스리를 떠올리게끔 하는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이고,
후렴구의 반복적인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 사미르 나스리! 나스리! 사미르 나스리!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Samir Nasri! Nasri! Samir Nasri!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서 몇번 듣다보면 입에 붙어버립니다. 유의하세요. ^^;;;; ㅎㅎ





이미지출처 : Getty Images
영상출처 : Youtub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