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스토크전을 앞둔 아스날 팀뉴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 코시엘니

by 이세진 2012. 8. 24.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팀뉴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 코시엘니
아르센 벵거감독이 스토크시티전을 앞두고 팀뉴스를 전해왔다.

 

알렉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 (발목)...

금요일에 트레이닝이 복귀합니다.

아직 팀과 함께 훈련을 하진 못했지만, 스토크전 스쿼드엔 포함될 수 있습니다.

 

로랑 코시엘니 (종아리)...

코시엘니는 다음주에 돌아옵니다. 스토크전 이후에 복귀하게 되겠네요.

 

우카쉬 파비앙스키가 선더랜드전에 뛰지 못했는데...

파비앙스키는 괜찮습니다.

목요일에 테스트를 했고, 일반적인 상황이라면 복귀하게 됩니다.

등에 염증문제가 있었어요.

 

다른 팀뉴스...
장기간 경기에 뛰지 못하는 선수들을 제외하고는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team-news-oxlade-chamberlain-koscielny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