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한국국대,K-리그, AFC

27일 오늘, K리그 개막! 아프리카에서도 K리그를 만나세요

by 이세진 2010. 2. 27.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K리그가 개막을 합니다.
27일 오늘 낮 2시, 전북 현대의 홈구장인 전주 월드컵경기장(일명 전주성)에서 수원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말이죠.

특히 올해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이 있는 해인데요. 그래서인지 K리그의 개막은 조금 더 일찍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월드컵의 해인 만큼 K리그가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줄거라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K리그 팬들이 가장 아쉬워했던 중계권 부분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탈출구를 마련한 것 같아 보입니다.



▲ K리그 중계가 결정된 아프리카의 공지글과 기뻐하는 K리그 팬들의 모습


아프리카와의 제휴인데요.
아프리카는 인터넷 tv 서비스로, 모든 이용자들이 방송을 할 수도 있고 시청자도 될 수 있는 자유로운 방송 커뮤니티 입니다.

이번 시즌부터는 아프리카를 통해 K리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스포츠케이블 방송사에 중계권을 주고도 제대로 방송이 되지를 않아 K리그 팬들의 잦은 원성을 탔던 것을 생각한다면 나름의 해결책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특히 K리그를 보고싶어도 볼 수 없던 K리그 팬들에게 단비같은 존재가 될 것 같네요.

K리그 팬들이 많아져야한다고는 말을 하면서 중계를 전혀 해주지 않는 현실을 벗어나려고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비록 전경기 TV중계가 실현되기에는 아직 부족해보이지만 그래도 이러한 변화는 너무도 감사한 시도 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직접 경기장에 가서 경기를 즐기는 것이 K리그를 가장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인 것은 불변의 진리입니다. ㅎ



<아프리카의 K리그 생중계 관련 공지글>

안녕하세요.
개인방송 신대륙, 아프리카 입니다.

아프리카에서 2010 K-리그 실시간 온라인 중계가 결정되었습니다.

이제 아프리카에서 2010 K-리그 중계방송을 누구나 자유롭게 방송하고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아이폰으로도 시청이 가능하오니, 아이폰을 통한 K-리그 시청을 자유롭게 해주시고
아이폰에 방송송출이 되시는 베스트 BJ분들의 많은 방송 부탁드리겠습니다.

방송/시청을 위한 계약된 방송컨텐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2010 K-리그 전경기
K-리그는 2010년 2월 27일(토) 개막전이 열립니다.

14:00 전북 : 수원 - 전주월드 - KBS 1(생), KBS N(23:00 녹화)
15:00 인천 : 전남 - 인천월드 - NIB(남인천방송)
15:00 울산 : 경남 - 울산문수 - UBC(울산방송, 생)
15:00 부산 : 제주 - 부산아시아드 - CJ헬로비전 부산(생)
15:00 대구 : 광주 - 대구시민 - 대구MBC(생), CMB(광주방송, 생)
15:00 대전 : 서울 - 대전월드 - 대전MBC(생), CMB(대전방송, 생), MBC ESPN(16:30 녹화)
16:00 성남 : 강원 - 탄천종합 - KBS N(생)
16:00 개막특집 [별을 향하여] - KBS 1(본방송)

K-리그는 아프리카 플레이어 > 스포츠TV카테고리 > K리그 카테고리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아프리카 바로가기>> http://www.afreec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