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카솔라-내년에 더 잘할 거예요

by 이세진 2013. 6. 6.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카솔라-내년에 더 잘할 거예요
산티 카솔라는 아스날 팬들이 그를 올 시즌 최고의 선수라고 선정한 것에 대해 감사함을 표했다.
-그리고 앞으로 더 잘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스페인 국가대표 카솔라는 12골 14도움을 기록하며 인상적인 시즌을 보냈다. 55.7퍼센트의 지지로 팬들이 선정한 시즌 최고의 선수가 되었다.

 

28세의 카솔라는 이것에 기뻐하면서도, 좋은 성과는 팬들의 성원 덕분이었다고 했다.

 

"정말 기쁩니다. 잉글랜드에서의 첫 시즌이어서 특별했고, 좋았어요."

"가장 중요한 것은 팬들이 제게 투표해주었다는 것이죠. 올 시즌 제 경기력에 대해 자랑스러워지네요."

 

"이곳의 사람들, 클럽, 그리고 아스날 모든 이들의 친절함이 인상적이었죠.

제가 이곳에 처음 왔을 때 상당히 놀랐던 부분이예요."

 

"다음 시즌에도 올해 해낸것처럼 해낼 거예요. 물론 더 향상된 모습으로요.

좀 더 편안해질 것 같아요. 팀동료들도 알게 되었고, 감독님의 신뢰도 즐기고 있으니까요. 이제 팀을 더 활용해야죠."

 

카솔라는 아스날이 시즌 막판 10경기에서 8승을 거두며 4위자리를 차지했던 것은 좋은 징조라고 말했다.

 

"막판 몇경기를 우린 매우 잘했어요."

"이는 다음 시즌을 위한 것이었고, 우리는 일관적인 모습이었죠.

4위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보여준 것이었어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cazorla-i-ll-be-even-better-next-year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