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벵거감독- 세스크는 완전히 회복되었지만 선발출장은 하지 않을 것이다

by 이세진 2010. 10. 19.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벵거감독- 세스크는 완전히 회복되었지만 선발출장은 하지 않을 것이다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수요일 새벽(한국시간) 챔피언스리그 샤흐타르 도네츠크전에 나설 수 있는 '완벽한 컨디션'이지만 선발출장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스날 캡틴은 한달전 선더랜드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다리를 절뚝거렸고 그 이후론 경기에 출장하지 못했다. 세스크는 지난 주말 버밍엄전에서 복귀를 하려고 했지만 약간의 문제로 복귀전이 연기되었었다. 수요일,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오 월콧은 약간의 발가락 문제로 월요일 훈련을 마치지 못했다. 

로랑 코시엘니(등), 토마스 베르마엘렌(아킬레스), 로빈 반 페르시(발목)와 마누엘 알무니아(팔꿈치)는 여전히 아웃이다.

"세스크는 뛸 수 있어요" 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장에서 벵거감독이 말했다.
"파브레가스는 좋고 준비도 잘했어요."

"약간의 문제가 있기는 합니다만은, 장애물도 잘 넘었고 플레이하기에도 완전히 준비된 상태이죠."

"저는 세스크를 선발로 할지 안할지 잘 모르겠지만 분명 세스크가 뛸 수는 있어요.
이것은 제가 도박을 하느냐 안하느냐에 달려있죠. 왜냐하면 세스크는 오랜기간 아웃되어있었으니까요."

"그러나 세스크는 체력적으로는 이미 준비되었고, 플레이하기를 원하죠."

또한 벵거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월콧을 포함시킬 것에 대해서도 고려하고 있다.

"시오는 발가락 문제가 있죠."
"그러나 월콧의 발목은 모두 괜찮아진 상태이고 스쿼드에 합류했어요.
누가 선발로 뛸지 말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인데요, 그 이유는 저도 모르기 때문이죠."

"그러나 코시엘니, 베르마엘렌과 반 페르시는 여전히 아웃되어있고 뛸 수 없어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enger-cesc-is-fully-fit-but-may-not-start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