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클리쉬, 아르샤빈, 반 페르시가 브라가 원정에 참여하지 않는다

by 이세진 2010. 11. 24.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클리쉬, 아르샤빈, 반 페르시가 브라가 원정에 참여하지 않는다
가엘 클리쉬가 화요일(한국시간 수요일)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등 부상으로 제외되었다.

아스날 풀백은 지난 북런던더비에 뛰었지만 브라가 원정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키런 깁스가 대신할 것이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또한 안드레이 아르샤빈과 로빈 반 페르시도 H조 예선경기에서 제외하였다. 아르샤빈에게는 휴식을 주려는 것이고 반 페르시에게는 체력 비축의 기회를 주기 위해서이다.

"클리쉬는 등 부상이 조금 있는데 이를 완전히 해결할 기회(휴식, 경기 결장)를 주려고 합니다."

"아르샤빈은 스쿼드에 포함되지 않아요. 왜냐하면 그에게 휴식을 주고자 하거든요.
최근 모든 경기에 뛰었고 지난번 러시아 국가대표 경기에도 출전했었죠."

"그리고 반 페르시도 원정길에 나서지 않습니다. 로빈은 스쿼드에 복귀했지만 100퍼센트가 아니기에 체력을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하려고요. 제 말의 의미는 최고 수준의 경기에서 싸울 수 있는 컨디션을 말합니다."

"만일 브라가전에 그를 기용한다면 그는 100퍼센트 상태가 아닐 것이며 벤치일 것이고, 3일을 낭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그를 남겨두려 하며 체력을 비축할 기회를 주고자 합니다."

마누엘 알무니아(팔꿈치), 아보우 디아비(발목)와 토마스 베르마엘렌(아킬레스)은 여전히 부상으로 제외되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clichy-arshavin-van-persie-miss-braga-trip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