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기부천사 아스날? 노숙자 구호 시민단체 센터포인트에 18만9천파운드 기부

by 이세진 2010. 12. 27.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클럽(아스날)이 £189,000(약 3억 4천)를 센터포인트에 기부했다
아스날 풋볼 클럽은 이번 자선 시즌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전에 모금한 £189,009를 지난 12월 4일 풀럼전에서 센터포인트(노숙자 구호 시민단체)에 전달하였다.

1군 선수들인 가엘 클리쉬, 시오 월콧, 니클라스 벤트너와 엠마누엘 에보우에는 센터포인트 호스텔에서 기금 모금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이번의 모든 기부는 'Be a Gooner. Be a Giver.'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금 목표는 £500,000(약 8억 9천만원)이다.

기부금 전달소식이 알려지면서, 아스날 감독 아르센 벵거 감독이 말했다: 
"만일 당신이 노숙자라면, 크리스마스는 일년 중 매우 힘든 시간이 될테지만 센터포인트는 어린 노숙자들에게 쉼터와 효과적인 삶 스킬을 배워서 스스로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크리스마스는 베풀기 위한 시간이며 우리는 'Be a Goonner, Be a Giver' 캠페인에 참여하는 환상적인 일을 발표하는 것이 영광스럽습니다. 우리는 큰 감사를 표하며 모든 이들의 해피 크리스마스를 기원합니다."

아스날 파트너쉽으로 현재까지 모금한 금액은 £211,412이며 서포터즈들은 계속해서 2011/11 시즌동안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기부를 하고 싶거나 파트너쉽에 대한 상세 정보를 알고 싶다면 웹사이트 www.beagoonerbeagiver.org를 방문하면 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club-raises-189-000-for-centrepoint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