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영국 런던, 아스날FC에서 온 선물

by 이세진 2010. 12. 30.

지난 2009년 5월부터 저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전통적인 명문클럽, '아스날FC'의 한국공식홈페이지 아스날코리아의 운영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운영자 역할에 나름대로 최선을 다할 수 있었던 것은 제가 운영자 역할을 재미있게 할 수 있었고 아스날에 대한 애정도 컸기 때문일 것입니다. 몇일만 지나면 횟수로 3년째 아스날코리아 운영자 역할을 하게 되었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자랑글 겸 염장글을 써볼까 합니다.


영국 런던, 아스날FC에서 온 선물
연말이고 해서 아스날코리아 담당자님과 만났습니다. 귀찮을 정도로 아스날코리아에 대한 건의사항을 쉴틈없이 말씀드리곤 하는데, 항상 제 의견을 많이 들어주시는 아스날코리아!! 정말 감사하게 느낍니다. 이 일을 이토록 오랜기간 할 수 있었던 건 저를 배려해주시는 아스날코리아 담당자님 덕분이기도 할겁니다.

오늘 담당자님께서는 제게 선물 하나를 건네주셨습니다. 아스날 선수들의 싸인이 담긴 아스날 유니폼이였습니다. 09/10 시즌 1군 스쿼드 선수들의 싸인이 유니폼에 담겨있었고, 공식 증서도 담겨있었습니다. 이런 멋진 선물이라니!

최근 맨유로 보낸 초코파이가 퍼디난드의 인증(?)으로 이슈가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거꾸로 아스날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이거이거, 자랑 맞죠?


아스날 한국 공식홈페이지 아스날코리아에서는 특정한 시기에 사인 유니폼, 사인볼을 주는 이벤트를 하곤 합니다. 매번 무지 부러워만 했는데, 직접 받게되니 무척이나 기쁩니다.

유니폼에는 깨알같이 선수들의 싸인들로 가득차있었는데요.
공식 문서에 담겨있는 선수들의 싸인 목록과 함께 어느 선수의 싸인인지 찾아보았습니다.
누구 싸인인지 매칭하는게 쉬운일은 아니더군요.
(사실 제가 좋아하는 아르샤빈 선수의 싸인을 제일 먼저 찾아보려 했으나... 아직 실패!! ^^;)


아스날의 귀염둥이 윌셔 선수의 싸인을 찾아냈습니다.


이번시즌 전반기 EPL 최고의 라이트백으로 선정된 사냐의 멋진 사인도 눈에 들어옵니다.
그 외의 선수들 싸인은, 좀 더 살펴봐야 알 것 같습니다.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을 함께한 아스날코리아와 함께 하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구요.
오늘 선물도 행복하구요.
제가 여력이 될 때 까지는 (계속 시켜만 주신다면..ㅋㅋ) 최선을 다해서 운영자 역할을 해내리라 다짐해봅니다.

아스날 화이팅! 아스날코리아 화이팅!!



p.s 현재 아스날코리아와 주한영국문화원에서는 아스날 선수들의 싸인이 담긴 아스날의 싸인볼(1군 선수들 모두)과 증명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로 아스날 선수들과 아르센 벵거감독님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이벤트 주제입니다. 제 글에 염장 지~대로 받으신 분들은 한번 참여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아스날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 : http://kr.arsenal.com/news/news_final.asp?AID=191187
주한 영국문화원 이벤트 페이지 : http://blog.britishcouncil.or.kr/765


 

반응형

댓글